이모 이혼한 썰 ε ¸□   2021-06-14 (월) 18:51
djdhd   2,483
   http://gogo123.xyz/?page_id=22 [1658]



이모 이혼한 썰



아래 추석 썰 있길래 나도 써본다. 별건 아니고..

명절에 오랜만에 집에 왔다가
이모의 이혼소식을 들었다.

이모는 30년 가까이 열심히 맞벌이하면서 남편을 내조하셨고 자식 둘을 장가보냈다.
그 뒤에 이혼 얘기가 나왔다고 한다.
아래는 이모와 결혼한 남자의 이야기다. 50대에 인간이 얼마나 골때리는 김치놈으로 살아왔는지 보여주는 사례들이다.
거짓말 같지만 거짓말 같지 않은 내용이다

1. 팔순 장인어른이 네 시간 걸려 집에 찾아오자 집 문 안열어줌.
이유는 크게 없음. 그냥 싫단다. 결혼한지 10년이 넘었는데 일어난 일이다.

2. 장인어른께서 어떻게 방문해도 돈없다고 용돈 한푼도 안줌튬ㅋㅋ
평생 아들 둘과 마누라에게 제대로 돈 벌어서 바친적이 없음.
심지어 지 본가에서도 무능한 새끼라고 명절에 가도 얘기하는데 끼워주지도 않음.

3. 이모가 고졸로 입사해서 대학을 직장 다니며 늦게 다니셨는데 그걸 두고 장인어른께 대놓고
"제 와이프 대학도 안 보내고 뭐했어요?" 질문.
문제는 그 말 하는놈은 좆문대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진성 산덕후
돈도 못벌어오는 놈이 주말마다 차끌고 산에 놀러다님.
한달에 기름값만 40만원씩 깨짐 ㅉㅉㅉㅉ 산에 가서 바람피려다 걸린 적도 있고 어처구니가 없음.

5. 별거
이혼 얘기가 나오기 전 이미 몇 해전부터 별거중이었다고 한다.
부부싸움하다 자해해서 경찰한테 신고 몇 번 들어가지를 않나 ㅉㅉ 거기에 이 미친놈이 이모 친구들한테 문자로 싹
"이새끼 또라이에요" 라고 보냄. 그거 보고 이혼 결심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

6. 웃긴건 그 와중에도 마누라가 공장나가서 벌어오는 돈까지 술값으로 탕진
돈 안주면 밤마다 삼일한 시전하고 난리가 나서 어쩔수 없이 가불해서라도 줌

7. 그 시점에 웃긴건 이혼을 안해준단거다. 이유는? 돈 벌어주고 밥차려주니췥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안되길래 이혼소송 상고심까지 가서 겨우 떼어냄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런놈이 있단게 존나 어메이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결혼 꼭 해라 두번해라

[] 竊뚢솲 
[외교·안보]"불매 운동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던 유니클로, 논란 5일 만에 사과 ∩ ┓┬